본문 바로가기

전세계 BVE 철도노선

서두

BVE 시뮬레이터는 이미 1990년대 후반부터 국내외를 막논하고 유명한 철도 승무 시뮬레이터입니다. 매버전 업그레이이드 할때마다 업청난 기능 등이 추가되어 더욱더 좋은 환경에서 다양하게 노선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귀중한 시간을 들려 노선 제작에 열중인 분들을 그 분들이 만들어낸 노선들을 승무하는 우리 입장에선 모두 감사해야할 따름일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무수히 많은 철도 노선들이 존재합니다. 그렇지만 각기 다른 홈페이지 형태로 제공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열심히 검색을 하지 않고 발품을 팔지 않는다면 원하는노선을 찾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더욱더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게 되는 것이지요.

이미 오래전부터 BVE-routes.com과 같은 홈페이지들이 존재하여 이러한 역할을 대신해왔습니다. 하지만 전세계의 모두를 실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와 별개로 일본에서도 자국 노선만을 대상으로 이러한 시도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열게 된 것은 활발히 활동하는 우리나라 인터넷 환경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인터네이 전 세계 어느나라보다도 사정이 좋은 편이기에 이러한 사정을 밑바탕으로 전세계의 BVE 노선에 대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결국 이러한 생각은 카페북에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지난날의 카페북을 뒤로 하고 이제 티스토리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다가갈려고 합니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