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VE 개발자, BVE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우리 블로그에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메트로픽스입니다.

우리는 티스토리의 팀블로그 기능을 이용하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계정은 대표 계정이며, 대표계정 아래에 다양한 분들이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우리 메트로픽스는 BVE 노선을 개발하고 있지만 마땅히 배포할 곳을 찾지 못하거나, 

카페에 올리기 힘든 분들을 위하여, 저희 자료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드리고 있습니다.


선정시, 티스토리 초대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국내 BVE 개발자들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 카페가 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필요한 경우에는 메트로픽스 네이버 카페에 위치한 "카페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운영진 분들로 친절한 설명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트로픽스 올림.


메트로픽스는 어디예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메트로픽스는 지난 2011년 1월 31일, 대한민국의 철도 게임 커뮤니티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현재 우리 커뮤니티에서 취급하고 있는 것은 철도 시뮬레이션인 BVE 와 전차로 고 시리즈부터 오픈트랜스포트타이쿤(OTTD), A열차로 가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티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티스토리에 자료실을 세우게 된 것은 국내 BVE 노선 등의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 새로운 노선들이 공개되어있지만, 정작 이를 배포할 곳이 네이버 카페라는 점에서 한계에 치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외국에서는 개인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리 노선들이 배포되고 있는 와중에 국내 노선들은 폐쇄적인 커뮤니티에서 공개가 되지 않고 외국인들에게도 알려지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차원에서 우리는 티스토리에 개설하여 공개될 수 있는 자료들을 공개함으로써 외국인들도 훌륭하고 아름다운 국내 철도 노선과 자료들이 공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을 할려고 합니다.

처음이라 많이 부족한 점도 있고, 앞으로도 잘 유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최대한 유지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ice to meet you.

We are active in Republic of Korea BVE Rail Simulator Community Forum.

We aim to distribute a variety Republic of Korea BVE Rail route and Train data.

You can spend a good time in this blog, and widely through our wish to promote.

thank you.

Naver Cafe METROPHICS - http://cafe.naver.com/skyrailway

Blog Support - qw3111@gmail.com

---

はじめまして。 

私たちは、鉄道シミュレータであるBVEの韓国ファンクラブです。 

今後もBVE韓国鉄道路線を開示を通じて、皆さんも韓国鉄道を楽しむことができればと思います。気になるのは、以下のアドレスを参照願い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Naver Cafe METROPHICS - http://cafe.naver.com/skyrailway

Blog Support - qw3111@gmail.com